본문 바로가기

태기산아침새소리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50대생일선물

풋케어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에서
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상품구매


좀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가성비 최고 | 나이들수록 발바닥이 너무 지저분하고 건조하고ㅜㅜ
풋크림을 결국 사용하게됐네용..

샤워할때 습관처럼 버퍼로 미는데 더 각질이 심해지는것같아요~
풋크림 네다섯번정도 사용해서 저정도예요
정말 너무 심해서 잘때 이불에 발이 스치면 걸리적거리고
버석버석 소리나고 스트레스였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한번 바를때 오백원짜리 크기로 드음뿍 골고루 펴주고
흡수잘되라고 천천히 계속 문질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형도 너무 묽지도 않고 너무 꾸덕하지않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멘톨성분도 있어서 시원해용ㅋ

근데 냄새는 향기롭지않아요ㅋㅋ
모기약스프레이 냄새 살짝비슷한데
심하게 나진않고 일부러 맡으면 쬐끔 느껴지는정도에용ㅋ

100g 두개니깐 실컷쓰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쓰면 또 구매해서 쓰려구용


굿 좋은 제품 | 슬슬 나이먹고 발각질도 심해지는데 뮬신기 좋은 계절이라
관리 해줘야겠다고 발에 바세린바르다가… 나무 과하면 안좋을거같아서
풋크림 살까했지만 돈이아까워서(이런데만 돈 아끼고싶음..)
네일 핸드크림 발에 바를까 했는데, 발이랑 손 두께가 달라 풋 전용 크림 바르는게 좋다길래 그냥 쿠팡에서 후기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삼.
생각보다 살짝 꾸덕하지만 너무 오일리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흡수력이 너무 좋아서 놀랐음. 바세린바를때는 발에 바르고 비닐봉지 몇시간씩 씌워야했는데 이건 바르고 몇분있으면 정말로 싹 스며들어서 비닐 안씌우고 양말만신고 돌아다냐도 되겠음 올려놓은 사진은 흡수된 직후 막 찍어서 많이 개선되어 보이는데 이것이 일시적일지 장기적일지는 꾸준히 발라봐야알겠음.. 일단 만족


각질, 갈라진곳, 튼 곳이 보들보들 시원해집니다. | 포장도 완중제와 함께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저는 예전에 발이 심한 악성 건조라 겨울만 되면 갈라져서 피가나고 양말에 피가 묻을 정도였습니다. 그 때마다 풋크림을 사서 발랐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풋크림들은 너무 꾸덕꾸덕해서 잘 발리지 않고 흡수도 잘 안되고 미끄러워서 바르고 한참 뒤에도 집 장판에 기름 자국이 남아있었습니다. 그게 너무 싫고 유분감도 답답해서 풋크림을 사놓기만하고 안바르고 방치하곤 했습니다.

저는 다행이 발의 건조함이 덜해졌는데 올해는 아버지 발이 갈라지고 피가나시더군요 그런 아버지의 발을 보고 눈물이 났고 풋크림을 바로 주문하려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고민했는데 높은 순위 제품들은 제가 발라봤을때 답답하고 미끄럽고 흡수도 느려서 여러 후기를 읽어 본 끝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1+1이라 저렴하기도 했고 비싼제품을 잠깐 바르는 것보다는 싼 제품을 매일 바르는게 더 좋다는 제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주문해서 아버지께 드리기 전에 제가 먼저 발에 발라 보았습니다.

◆우선 흰색 크림이 발에 부드럽게 발리고 퍼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다른 제품들 보다 발에 쉽게 발라집니다.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멘솔 성분이 들어간것같은데 막 강하게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은은하게 시원한 느낌과 시원한 향이어서 부담감이 없습니다.

◆흡수가 매우 빠릅니다. 이제까지 사용했던 제품들 보다 흡수가 빠르고 미끄러움이 상대적으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기름 자국이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버지도 만족해서 사용중이시고 발이 조금씩 부드러워 지시는 중입니다. 우선 두통을 다 쓴 뒤에 이제품이 계속 판매가 된다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제품 한개는 바코드가 가려져 있어서 무슨 문제있나? 하고 스티커를 제거하니 그냥 다른 제품과 똑같은 바코드였습니다. 왜붙인건지 모르겠네요… 짝퉁이 생길정도로 유명한 브랜드도 아니고…
->생각해보니 아마 제품 출하과정에서 바코드 인식을 통해서 물류 관리를 하는데 2개 제품 모두 바코드가 찍히면 4개가 나가는 것으로 인식해서 하나를 가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재구매 한 기념으로 새로운 발상태 업뎃해봐여ㅋㅋ기존글 도움됐다는 알림 자꾸 뜨길래 ㅋㅋ
예전에 올영에서 파는 발 관련 제품 써도 1도 안조아졋엇음
이제품+아인리빙 세라믹??돌 발밀대 같이 쓰니깐 지금 완전 완전 대박 많이 조아짐 6개월이란 시간동안 꾸준히 해줌
두번째 사진은 크림만 발랐을때 초기고 지금은 발밀대도 쓰는중임 ㅇㅇ 샤워할때 바디워시하고 물로 행굴때 밀대로 밀어줌 일주일에 2번???크림은 맨날 아침 저녁 발라주고 ㄹㅇ 개강추임 ㅋ 끈적이지도 않고 ㅎㅎ 그래서 항상 잘씀ㅋ지금도 당당한 애기발은 아니다만 난 예전에 이거 첨샀을때 생각하면 진짜 사람 발됨ㅋㅋㅋㅋㅋㅋ저 사진은…안씻은것도 있지만 동생이 내 발 보고 경악해서 찍어줬던거…ㅋ지금은 나름 ㄱㅊ은듯 ㅋ
이 제품+돌밀대 판매자한테 고마움ㅋㅋㅋㅋ 님들ㅎㅎ두번사세여 굳임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100g, 2개와 이거 좋네요.
요즘 겨울철날씨라
안그래도 발바닥각질이 더 굳어져서
발 관리좀 해야겠다 싶었는데
받자마자 발바닥 갈라진부위를 한번 살짝 발라봤거든요.

샤한 쿨링감,
시원한 느낌이 들고
마치 막이 형성된것처럼 부들부들해져요.
로드샵에서 발각질관리 풋크림등을 사보면
되직하기만하고
실제 보습력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게 대부분인데
이 제품은 보습력도 꽤 유지 되는것같아요.
1+1 행사기간동안 또 재구매해서 좀 쟁여두려고요.
강추!!!

[ * 저만의 생각이 담긴 주관적 후기이다보니
자칫 한쪽으로 기울수있어요. 별점 후기 확인하실때
가장 상단에 있는 후기나 좋은글만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상품평 페이지 우측 스마트필터를 통해
별점 한개(나쁨) 혹은 두개(별로)도 찾아보면
제품 구매시 더 도움되더라고요.
참고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상품구매


The post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50대생일선물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